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갤럭시 노트7 리콜 절차 Q&A

레밍이 2016. 9. 2. 22: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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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T 영업점에 내려온 내용인가 봅니다. 참고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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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노트7 교환 시기/방법

Q (고객/유통망) 단말 교환은 언제부터 가능한가요? 어디에서 가능한가요?

A 단말교환은 오는 9.19일 경부터 가능할 예정이나, 물량 입고 일정에 따라 순차적으로 교환이 가능할 예정입니다. 단말 교환이 가능한 시기 및 정확한 장소에 대해서는 MMS 또는 Tworld 및 T direct 게시물 등을 통해 공지할 예정입니다. 

Q (고객/유통망) 예약을 했는데 아직 못받았습니다. 기존 생산된 단말이 아닌 새 단말로 수령이 가능한가요?

A 네 가능하십니다. 단 제조사의 생산 이슈로 인해 단말 수령이 늦어질 수 있으니 이점 양해바랍니다. 단말 수령이 늦어질 경우에도, 기어 fit2등 예약가입 혜택은 동일하게 받으실 수 있습니다. 

※현재 기준으로는 10월 이후 에상

Q (고객/유통망) 단말교체까지 기다리기가 너무 불안합니다. 혹시 방법이 있을까요?

A 가까운 삼성전자 A/S센터를 방문하시면 단말의 불량 여부를 Check받으실 수 있습니다. Check 받으신 이후에도 불안하실 경우에는 삼성전자 A/S센터에서 임대폰을 대여받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가능한 임대폰이 있는지는 가까운 삼성전자 A/S센터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삼성전자 AS센터는 토요일에도 이용가능합니다. (월~토 9~18시) 1588-3366


■ 개통제한 관련 
Q(고객/유통망) 지금이라도 노트7을 구매할 수 있나요?

A 죄송합니다. 혹시라도 모를 이슈를 사전에 방지하기 위하여 현재 보유중인 노트7은 내일(9.3일)부터 판매를 잠정 중단할 예정입니다. 

Q(유통망) 현대 보유중인 노트7 단말은 어떻게 처리해야 하나요?

A 기존에 보유하고 계신 재고는 SKN에서 수거할 예정입니다. 상세 반납 조건 및 일정등은 추후 공지 드릴 예정입니다. 

■ 철회 관련

Q(고객/유통망) 노트7을 더이상 사용하고 싶지 않습니다. 철회(환불)가 가능한가요?

A 원칙적으로는 14일 이내에만 철회가 가능하나, 금번의 경우, 제조사의 단말 이슈로 인한 것이므로 노트7에 한해서는 14일이 경과된 경우에도 철회가 가능하도록 하였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9.17일까지만 신청가능 (단, 8.31~9.2까지 고객은 9.19일까지 신청가능) 자세한 전산처리 방식은 추후 (다음 주 초) 공지 예정






아래는 삼성에서 Q&A한 내용입니다. 

환불이 되는가.

▶우리나라는 14일 이내는 당연히 된다. 이통사와 얘기해서 기간을 연장하기로 했다. 제품 문제이기 때문이다.


최대한 빠른 시기에 교환하겠다. 서비스센터에서의 조치는 무엇인가?
▶한국은 9월 19일부터 노트7 새 제품 교환이 가능하다 


새제품으로 교체받을수있지만 추석지나고 9.19일부터 가능합니다.

그리고 환불가능 기간이 늘어났습니다.

9.7일날 애플과 LG의 신제품이 발표됩니다.

노트7구매자는 환불했다가 천천히 신제품 나오는거 보고 좋아보이는거 살 수 있다는 말이 됩니다.

경쟁제품이 없을때는 보조금을 조금 넣어서 팔겠지만

경쟁제품이 늘어나면 그렇게 할수 없겠죠.

그리고 폭발 이외에도 아래와 같이 문제점이 있었던 것도 있습니다. 

그리고 미국에서는 환불받지 않고 계속 이용하는 경우25$를 준다고 합니다. 우리나라에는 없는 혜택이죠

http://www.yonhapnews.co.kr/bulletin/2016/09/03/0200000000AKR20160903030700009.HTML?input=1195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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