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로, 운전

광명KTX역 팬텀3 촬영

레밍이 2016. 7. 3. 10:49
반응형

광명역세권 일대와 새로 건설되는 도로를 찍어봤습니다. 

높은 빌딩이 많이 보이면서도 아직 개발이 안되어 있는 땅도 많이 보이네요.

충훈터널과 연결되는 다리가 건설되면 이쪽 갈때 확실히편리하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하늘에서 보니까 광명역세권 일대는 산으로 둘러쌓인 고층빌딩이라는 특이한 형태가 될거 같네요.

광명역사만 달랑있던 곳이 많이도 변했어요. KTX와 고속도로 연결로 교통이 좋으니깐 산으로 둘러 쌓인 곳인데도 이케아, 코스트코, 롯데쇼핑에 이어 고층 오피스텔같은게 착착 생기네요. 아직 건물이 올라오지 않은 지역도 많은데 차차 올라오리라 봅니다. 


동영상은 PC에서 HD화질로 아시죠~

아래는 자막 내용입니다. 

---------------------------------------------------------------

여기는 광명역세권 부근입니다.

KTX역과 호반베르디움이 보입니다.

GS 자이아파트도 한참 올라왔습니다.

멀리로 안양 충훈터널과 연결되는 다리가 건설중입니다.

좀 더 가까이 가보겠습니다.

좀 더 가까이 가보겠습니다.

푸르지오 아파트와 초등학교 부지도 보이네요.

태영데시앙은 기간이 남아서인지 땅만 다져놨습니다.

GS2차도 땅만 파놨습니다..

고층 빌딩 주변을 산이 둘러싼 특이한 형태입니다. 

이상 착륙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