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광명시 소하동 상업단지 한내천

레밍이 2016. 6. 12. 23:31
반응형

소하동 상업단지를 촬영해보았습니다. 
소하 택지지구는 단독주택지역이 가운데에 위치해 있고 주변부로 아파트단지들이 둘러싸고 있는 모습입니다. 
그래서 아파트들이 어느정도씩 조망권을 확보할수있도록 한 모습인데요 단독주택지 바로 옆에 공원이 있고해서 드론 신호를 가로막을 빌딩이 별로 보이지 않아 날려보았어요 

신촌휴먼시아1, 2단지 소하 휴먼시아 4, 5, 6단지와 기아차가 보입니다. 

소하초중고등학교, 청소년수련관, 농구장, 이마트,새로 개관한 소하도서관, 아직 한참 짖고 있는 골드클래스 아파트등이 보입니다. 

남쪽으로는 아직 많은 비닐하우스 단지가 보이고.. 여기도 머지 않아 개발될거 같네요  빽빽한 도시의 풍경에서 갑자기 시골스러운 모습으로 바뀌는게 인생적이지 않나요

전진하면서 좌우회전을 좀 많이 해봤는데 결과물을 보니 너무 휙휙 돌아가서 좀 울렁 거립니다. 다음번에 찍게 될땐 조심해야겠어요

날시가 흐려서 그다지 이쁜 영상은 아니지만 날리고싶은 마음에~ 찍어보았습니다. 

마지막 2분정도는 팬텀3로 한내천 위를 저공으로 날려 보았어요 날씨가 좋을때 찍으면 정말 좋겠는데... 좀 아쉽네요

요때 철탑에 부딛힐뻔한 장면이 하나 있습니다. 옆으로 이동하다가 깜놀하고 뒤로 갔네요 계속 옆으로 갔으면 충돌했을거에요 

팬텀3 어드밴스 를 구입한지 2주정도 되어가고 있는데 조금씩 감이 잡히고 있네요

시마8로 비행할때는 카메라 찍는거는 꿈도못꿀정도로 비행하기가 힘들었는데요. 팬텀3은 피사체에만 집중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개인이 사용하기엔 이정도면 정말 괜찮은것 같아요. 배터리 팩도 1개 추가로 구입했습니다. 7번 정도 충전한거 14만원에 구입했어요.   20분이라는 시간이 생각보다 오래가는것 같아서 2개면 충분할것 같습니다. 

보면 소하동엔 아직 개발할 수 있는 땅들이 많은것 같아요 새로 올라가는 건물도 많구요 나날이 발전해가는 소하동 이었습니다. 


공감버튼은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