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로, 운전

강남순환고속도로 4공구 소하IC 5.11일 모습

레밍이 2016. 5. 11. 19:50
반응형

강남고속도로 서쪽 마지막 부분인 시흥대교 근처입니다. 오른쪽에는 포장을 하고있고 왼쪽에는 서부간선지하도로로 연결되는 도로를 만들고 있습니다. 멀리는 서부간선도로 보입니다. 
사진은 G5 광각카메라로 찍었습니다. 


아스팔트를 깔고있습니다. 가운대를 중앙분리대라고 보았을때  남쪽으로는 5차선, 북쪽으로는 3차선으로 보입니다.  시간이 지나면 몇차선인지 알 수 있겠죠. 얼마전까지 여기에 철거되지 않은 가옥이 있었던자리인데 도로가 들어서는걸 보니 이젠 정말 실감이 나네요 




시흥대교쪽 모습인데 U턴할수있는 구간이 크게 있습니다. 저기 앞부분을 좌회전 차선으로 만든다면 상당히 많은 공간이 나올것 같은데요 뚜껑이 없는 형태라서 어떻게 될지 모르겠네요 

저 위치에서 U턴이 가능하다면 시흥대교까지는 광장이 하나 나올거 같은 느낌이네요 


아스팔트 위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끝도 없이 아스팔트가 펼쳐져 있네요.  

5.20일 부분 개통하고 7월 2일 시흥대교확장이 되면서 연결되는듯 하고 2019년 11.30까지 서부간선 연결도로등이 계속 진행된다는것 같습니다. 아마 시흥대교 앞에 있는 교체로 입체화 공사를 말하는게 아닐까 싶기도 하구요.  빨리 여기 완공되어서 다니고 싶네요 해가 지기전에 어둑어둑해질때 찍어서인지 사진이 잘 나오진 않은것 같습니다. 그래도 G5 광각카메라다보니 넓은 풍경을 담을 수는 있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