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로, 운전

팬텀3 강남순환고속도로 소하JC 6.19일 개통 2주전 동영상

레밍이 2016. 6. 19. 16:54
반응형

Phantom 3 advanced로 찍은 강남순환고속도로 소하JC모습입니다. 4군데에서 찍은것을 연결했습니다.
7.2일날 개통되는 도로인데 이제 거의 마무리가 되어가는 모습입니다

지난번에 안찍었던곳 2곳을 가까이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동영상이니 이왕이면 PC에서 전체화면으로 보시는걸 추천드려요


자막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오른쪽을 보면 2개 차로가 그려지고 있습니다.
교차로 부근은 이렇게 2차로로 교차로에 접속하네요.정체가 예상됩니다.

시흥대교 확장공사는 아직 별다른 진행이 안보입니다.
강남순환도로 완공에 맞춰서 개통이 되어야 할텐데요.
왼쪽은 4차로로 진행되고 오른쪽은 6차로에서 4차로로 좁아집니다.
아래에는 왼쪽은 수서, 수원으로오른쪽은 기아대교로 간다는 표지판이보입니다.
그리고 VMS(Variable Message sign)도 보이네요
송전탑이 높게 있군요 ;ㅣ
수원, 수서, 시흥대로, 소하라고 차선에 글자가 선명합니다.
차선이 깔끔하게 두갈래로 나뉘어집니다
이제 돌아옵니다.
광명, 성산대교, 독산동, 시흥대교라고 차로에 기록되어 있는걸 볼 수 있네요
하지만 4차로는  2차로로 줄어들고 맙니다. 나머지는 2년후에나 완공되겠죠
이곳 촬영은 마치고 이제 착륙합니다.
여기서 끝은아니고 이제 소하JC로 가보겠습니다.
여기는 기아대교 근처에서의 모습입니다.왕복 8차로가 4차로로 좁아드는 모습입니다.

지난번엔 가로등이 없었는데 가로등도 다 설치를 했네요
수원, 수서 방향에서 각각 1개 차선씩 합류합니다.

차선표시를 하고나니 확실히 깔끔한 느낌이 드네요
이제착륙합니다.기아대교 방향으로 3개 차로가 있네요 기아대교가 상당히 정체가 심할듯 합니다.
여기는 기아차 앞에 있는 5거리입니다.
여기는 얼마전 입체교차로가 개통되었죠
광명-수원고속도로의 진입로와 강남순환고속도로로 진입하는 U턴 구간이 보입니다
수원방향에서 오는 차들이 매우 많군요 수원에서 오는 차들은 강남순환고속도로와 직결됩니다.
고속도로가 개통되면 기아차 앞에 있는 차량들의 정체가 분산될수있겠죠

지금은 출구가 여기밖에 없다보니 차량 정체가 심하네요
여기는 안양시 환경사업소 부근입니다.

서해안 고속도로의 확장하는걸 보려고 띄웠습니다.
강남순환고속도로에서 2차로가 합류하고 2차로는 끊겨있습니다.  2단계 공사때 완공된다네요
멀리 강남순환고속도로가 보이죠
서해안 고속도로 남쪽으로 2개 차로에서 6개 차로로 바뀝니다.
만성정체 구간이었던 곳인데 시원하게 뚤릴 수있을까요

멀리로 KTX 광명역일대가 보이구요
이상 6.18일 강남순환고속도로 탐방을 마칩니다.

------------------------------------------------------------------------------------------------------------------------------------------------------

아래 사진은 6.18일밤 가로등이 켜진 강남순환 고속도로의 모습입니다.  사진을 좀 잘못찍었네요 노이즈가 많습니다. 


6.19일 반대편 차선도 차선이 그려졌습니다. 날씨도 쾌청하네요

아래 노선도와 어떻게 다른지 한번 찾아보세요

반응형